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577-9180 신한 의전으로 전화해 주세요
실제 장례 발생시 ※24시 콜센터 1577-9180 으로 전화 주세요.
회원증서 양도받아서 장례서비스를 받을 때 전화요령
회원 "ㅇㅇㅇ"의 증서를 양도받아서 장례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 상주 "ㅇㅇㅇ"입니다. 라고 말씀을 꼭 해주세요~ 이렇게 하셔야 양도인에게 증서가 재발행 됩니다.
장례가 발생했을때 대처요령
1) 자택에서 운명하셨을 때 : 고인을 옮기지 말고 집에서 전화한다.
집이라고 꼭 말씀을 해주세요
(관내의 경우 운구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
2) 병원에서 운명하셨을 때 : 병원(사망진단서발급) → 장례식장
병원에서 운명을 하시면 보통 의사들이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라고 미리 말씀을 합니다. 그러면 콜센터에 상주님께서 전화를 미리 하셔도 됩니다. 운명하시면 장례식장 관계자들이 병원장례식장으로 빨리 고인을 옮기려고합니다.
그것을 제지하셔야 합니다. 관계자에게 꼭 말씀을 하셔야 합니다.
"저희 가족은 미리 준비한 것이 있습니다. 고인에게 손대지 말아 주세요" 라고, 보통의 경우 병원이 장례식장을 같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운명하시면 누가 얘기하지 않으면 병원장례식장으로 일사천리로 빈소를 마련합니다. 이렇게 되면 많은 비용이 발생하지요.
돌아가신 병원의 장례식장을 이용하지 않을 때 고인을 운구하셔야 되는데 가족분들이 장례지도사님이 도착하기 전에 장례식장으로 옮기시면 비용이 발생합니다.
절대로 사비로 옮기지 마시고 장례지도사님을 기다려 주세요~ 그러면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관내를 벗어나면 추가요금이 나오지요.. 하지만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선 상담시☆
장례식장 분양실 사용료 할인 (50%~10%)
(대학 병원 장례식장은 제외) |